굿닥이가 간다
이제껏 아무도 안 알려준
비염&천식의 원인 대공개
요즘 나는 새로 사귄 남친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어.(후훗) 여기 저기, 맛있는 것도 먹으러 다니고 넘나 좋은 것!
이런 나에게 한 가지 고민이 생겼어.ㅠㅠ 난 원래 비염에 천식을 앓고 있었거든...
그런데 최근 미세먼지, 꽃가루 때문에 비염/천식이 심해지다가 피부 가려움까지 생겼지 뭐야.(속상)
아닛, 이게 뭐야? 비염/천식/피부질환엔 편강한의원? 좋았어! 여기서 내 몸을 치료해 보는 거야.
먼저, 1층에서 문진표 작성을 해야지. 난 비염/천식/피부질환이 있으니까 여기에 체크!
문진표 작성 끗! 구석구석 한의원을 둘러볼까나~ 의자도 너무 푹신푹신 잠이 들 것 같아. (드르렁)
잠시 후, 상담실장님과 상담을 먼저 했찌. 요즘 나처럼 3콤보 질병을 겪고 있는 사람이 많다고 해.ㅠㅠ
이제 순서가 됐으니 진료를 받아볼까? 오늘 날 진료하실 원장님은 무려 40년 넘게 호흡기&기관지 질환을 치료하신 서효석 원장님이야.
원장님의 나의 상태를 아주 꼼꼼하게 보셨어. 난 역시나 심한 비염과 잦은 기침 그리고 최근 생긴 피부질환이 문제인 상황. ㅠㅅㅠ
난 믿기 힘들었어. 탕약이 맑은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니? 이 탕약의 정체를 밝혀보겠으!
원장님: 그리고 사실... 부끄럽지만...
예으니: 네? 방구뀌셨나여?
원장님: 그런거 아닌데요. 저희 탕약이 얼마 전, SCI급 국제 학술지에 게재되었답니다. 껄껄
예으니: 휴.. 그치만 탕약은 너무 쓰잖아요?
전 쓴 약이 싫어요. ㅠㅠ
원장님: 걱정마시라. 저희 탕약은 쓰지 않답니다.
여기까지 진료는 끄읏! 번거로운 치료도 없고, 가려야 하는 음식도 없이 이 편강(한의원에서 만든)탕 하나면 건강한 폐와 덤으로 맑은 숨까지 쉴 수 있다니 정말 최고야!